• 2023.12.19

    할인 쿠폰 사용 방법(쿠폰 정책)

      <힐링 포미, 할인 쿠폰 정책 안내> 


      1. 쿠폰의 종류 및 유효 기간

         -> 종류 : 선착순 쿠폰 / 포인트 쿠폰


         1) 선착순 쿠폰 : 매장에서 직접 발행한 쿠폰으로 '할인 쿠폰 사용 가능 매장' 에서 사용 가능  

         2) 포인트 쿠폰 : 적립된 포인트로 쿠폰 구매 후 '할인 쿠폰 사용 가능 매장' 에서 사용 가능 

         

         -> 유효 기간 : 쿠폰별로 상이하며 쿠폰 다운로드 전 '상세 정보' 및 '유의 사항' 란을 참조 



      2. 쿠폰 사용 시 유의 사항


         1) 쿠폰은 매장 당 1개씩 사용 가능(포인트 쿠폰은 중복 할인 가능) 

         2) 유효 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으며, 재발급 불가

         3) 사용한 쿠폰은 취소 및 (현금으로) 환불, 반환이 불가

         4) 타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사용 전 '상세 정보' 및 '유의 사항' 란을 참조

         5) 할인 쿠폰은 '할인 쿠폰 사용 가능 매장' 에서만 사용 가능 


      3. 쿠폰의 환불 및 취소 

         -> 할인 쿠폰은 현금으로 반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2024.02.13

    텔레그램 대화창 오픈 서비스 안내

      [텔레그램 대화창 오픈 서비스 안내]



      새로운 힐링 플랫폼 힐포는 빠른 예약 상담과 신속한 대응을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매장별로 광고 페이지 내에 텔레그램 대화창을 오픈하였습니다.


      테라피 예약을 원하는 실사용자에게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텔레그램 채팅창 오픈에 참여하고 싶으신 매장은 신속한 회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힐포와 함께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문의 사항 : 010-7574-7797 번 또는 텔레그램 : hel4me


  • 2024.01.05

    포인트 정책

      <힐링 포미, 포인트 정책 안내>


      0. (웰컴 포인트)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 50,000 웰컴 포인트 적립

          -> 최초 1회에 한하여 적립/단, 6개월간 미 접속 시 자동 소멸 조건


      1. 회원 가입 시 1,000 포인트 적립

         -> 최초 1회에 한하여 적립


      2. 출석 체크 완료 시 100 포인트 적립

         -> 로그인 후 MY 페이지 내 출석 체크 클릭 시 매일 100 포인트 적립(1일 1회에 한함)

         -> 1주일 연속 출석 체크 시 추가 500 포인트 적립


      3. 매장별 광고글 열람 시 20 포인트 적립

         -> 광고글 1개당 20 포인트 적립, 1일 최대 1,000 포인트 한도 내 추가 적립


      4. 커뮤니티 내 자유 게시판, 질문/답변 게시판 글 작성 시 200 포인트 적립

         -> 질문/답변 게시판 댓글 작성 후 답변 채택 시 200 포인트 적립


      5. 각 게시판 내 댓글 작성 시 20 포인트 적립


      6. 매장 방문 후 리뷰 작성 시 1,000 포인트 적립


      7. 매장 광고글 내 오류 제보 시 200 포인트 적립


      <유의 사항>


      1.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쿠폰으로 교환, 매장 방문 시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할인 쿠폰 사용 가능' 매장에 한하여 할인 가능


      2.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시스템 오류나 기타 부정적인 방법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는 사전 공지 없이 회수 가능합니다.


      3. 회원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 처리됩니다.


      4. 웰컴 포인트(5만)의 경우 6개월간 미 접속시 자동 소멸 처리됩니다.


      * 항상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는 힐링 포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15

    질문/답변 게시판 정책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사용자분들에게 다음과 같은 정책을 적용합니다

      존중과 예의를 지켜주세요.


      1. 포인트 적립:

      - 모든 질문과 답변을 등록한 회원에게는 각각 500P의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글의 작성자에게는 추가로 1,000P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 제한 사항:

      - 글쓰기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포인트 적립은 1일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3. 게시물 관리:

      - 관리자는 적절하지 않은 질문이나 답변에 대해 수정하거나 블라인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준수 사항:

      - 사용자는 서로에 대한 존중과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 비방, 욕설, 개인정보 유출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5. 개인정보 보호:

      - 게시물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공개하거나 유출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이용 정책을 준수하시어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15

    자유게시판 정책

      모든 사용자는 서로에 대한 존중과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욕설, 비방, 중상모략, 개인정보 유출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 게시물 작성을 위한 안내-


      1> 아래의 정책을 위반한 게시물은 운영자의 모니터링에 따라 블라인드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음란, 폭력적, 불법적인 내용의 게시물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상업적 목적이나 홍보를 위한 광고성 게시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퍼가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4. 거짓 정보를 퍼트리거나,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5. 동일한 내용의 게시물을 반복해서 올리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아래의 내용을 확인 전 힐포 이용약관과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개인정보 보호:

      게시물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공개하거나 유출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이용 제한 및 제재:

      위의 사항을 지키지 않는 사용자는 경고, 게시물 삭제,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책임:

      게시판을 이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게시물을 올린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이용 정책은 사용자간의 상호 존중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기본적인 규칙입니다. 이를 준수하여 쾌적한 커뮤니티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2023.12.14

    리뷰 정책


      최근 힐포를 통해 방문한 매장이 마음에 드셨나요?

      리뷰 작성은 매장 상세페이지 하단 리뷰쓰기를 통해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리뷰 작성을 위한 안내-


      1> 가장 좋은 리뷰는 다른 사람에게 유용한 내용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정보와 리얼 피드백을 정성스럽게 남겨주세요.


      1. 리뷰등록 회원에게는 1,000p 적립

      2. 매장을 별점으로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3. 주요 키워드를 선택하여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4. 생생한 리얼 후기를 줄글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래와 같은 내용의 리뷰는 운영자의 모니터링에 따라 수정 및 블라인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욕설 및 비사실적 허위 내용 또는 단어

      - 개인정보 유출 또는 사생활 침해

      - 중복 리뷰 등의 같은 내용 반복(도배)

      - 악의성 비방(사실확인이 불투명한 글)

      - 지역감정 조장

      - 리뷰와 관련 없는 부적절한 내용

      - 직접 작성글이 아닌 타 사이트 후기

      - 상업적 광고 또는 다른 사이트 홍보

  • 2023.10.05

    운영 정책에 따른 부적절한 업체 및 홍보 콘텐츠 관리 방안

      힐포의 엄격한 운영 정책에 따른 부적절한 업체 및 홍보 콘텐츠 관리 방안을 보다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광고 페이지를 포함해 선플후기, 자유게시판, 질문과 답변 등 모든 콘텐츠 내용에 적용되는 기준입니다.

       

      1. 엄격한 심사 기준: 힐포에서는 모든 제휴 업체가 우리의 철저한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불법 활동과 관련된 의심이 드는 경우 해당 업체는 제외되며, 이런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즉각적으로 제휴를 중단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지속적인 모니터링: 힐포는 협력업체들의 광고 콘텐츠가 우리의 기준에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조치하여 사용자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법률 준수: 불법 활동 금지에 대해 법률은 명확하며, 힐포도 그러한 법률을 철회 없이 준수합니다. 어떤 형태로든 이를 위반하는 요청이나 제안은 결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4. 사용자 참여: 사용자들이 불법 관련 내용을 발견할 경우 신고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의 안전을 지키는 데 사용자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교육 및 인식 개선: 힐포는 직원과 제휴 업체에게 불법 활동에 대한 이해와 예방을 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커뮤니티가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행동을 반복하는 업체는 힐포에서 영구적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정책들은 힐포가 건강하고 합법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원칙들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에 따라 모든 활동을 진행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사용자 여러분의 도움과 협력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한 볼거리가 많은 커뮤니티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는 힐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